Menu

Patented New Water Based Washing System for Safer Parts Cleaning

    Rate this item
    (0 votes)

    [에너지데일리 송병훈 기자] 세계적인 산업설비 유지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김동은)는 16일 충북 음성군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새생명 장애인의 집'을 방문, ‘사랑나눔운동’을 펼쳤다.

     

     

    NCH코리아는 지난 2013년부터 매달 급여 중 일정 비용을 모아 중증장애인들이 머무는 새생명 장애인의 집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특히 NCH코리아는 후원금 지원 뿐만 아니라 40여명의 직원들이 시설을 직접 방문,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자사의 설비 전문 세척제를 사용해 에어컨과 선풍기, 화장실, 창틀, 바닥 청소 등의 전체 시설물 청소 작업을 진행했다.

    NCH코리아 김동은 지사장은 “새생명 장애인의 집이 개인이 운영하는 시설로서 개인 후원에 의지하고 있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지난해부터 내부 직원들의 뜻을 모아 후원과 함께 시설물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면서 “회사의 설비 전문 세척제를 활용해 냉난방시설과 설비의 묵은 먼지와 때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형태의 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에너지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ntact Us

    Interested in knowing what we can do for you?

    Interested in being part of our team? Take a look around our careers pages to find out where your career could begin with NCH Asia.

    Contact us